본문 바로가기

먹고사는 이야기

영양 닭백숙 맛집 폭포가든

 

영양 여행 중 들린 폭포가든. 

영양으로 여행갈 일이 있었는데, 낯선 여행지라 음식점에 대한 정보가 사실 1도 없었어요. 

그러던 중 영양 거주하시는 분이, 여기가서 무조건 한번 먹어보라고 적극 추천하길래 

다녀와봤답니다. 



식당 내부에는 이렇게 각각의 방들로 쭉 이어져있어요. 

생각보다 규모가 크더라구요. 복도는 깔끔하게 청소가 되있는 상태였어요. 

청결 관련해선 따로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. 

 

반찬들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ㅎㅎ 

특히 오이가 맛있었고, ㅋㅋ 양념 너무 제스타일 :D 

마늘쫑에서는 매콤하게 올라오는 향이 참 좋았답니다. 

닭백숙만 파는줄 알았는데, 잉어찜도 팔고 ㅎㅎ 

젤 상단에 있는거보니, 주력 메뉴는 잉어찜인가요

저희는 토종닭백숙 1마리 시켰어요. 세명이서 먹었거든요 ㅎㅎ 

기존에 제가 보단 닭백숙이랑은 사실 조금 달랐어요. 

접시에 닭한마리 푹~ 삶아서 나올 줄 알았는데 ...

맛은? 

오....... 닭이 진짜 쫄깃해요

국물도 끓이면 끓일수록 진한맛이 올라오는데

깔끔 담백하니 계속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

영양 놀러오셔서 어디갈지 고민된다면,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